TOP VPN
VPN 리뷰

안전하고 속도 빠른 가성비 1위 서프샤크VPN (Surfshark VPN) 리뷰 – (3편)

< 안전하고 속도 빠른 가성비 1위 서프샤크VPN (Surfshark VPN) 리뷰 1편

< 안전하고 속도 빠른 가성비 1위 서프샤크VPN (Surfshark VPN) 리뷰 2편

4. Surfshark VPN 해외 넷플릭스

이번에는 제가 실제로 Surfshark VPN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드릴게요. 아무래도 우리나라보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해외 넷플릭스에 접속할 때 Surfshark VPN을 자주 사용하는데요.

미국 샌프란시스코 IP로 넷플릭스에 접속하니 시즌 15 시리즈로 완결된 미드 <Supernatural>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. 대신 미국 넷플릭스로 재생하면 영어 음성과 영어 자막으로 나오는 점 참고하세요!

5. Surfshark VPN 장점

5-1. 가격

Surfshark VPN 가격
▲ 가격

앞서 Surfshark VPN을 가성비 1위 VPN으로 추천한 것에서 알 수 있듯, Surfshark VPN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에 있어요.

가격은 환율이나 혜택 변동에 따라 달라지긴 하는데, 한 달 3천 원 안팎의 저렴한 가격으로 VP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다른 VPN 서비스보다 가격 측면에서 월등히 높은 경쟁력을 갖췄죠.

Surfshark VPN 보안 추가
▲ 보안 추가

여기에 Alert와 Antivirus, Search 보안 기능을 추가한 Surfshark One 플랜에 가입하면 총 5천 원 안팎의 금액으로 이 많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.

다른 업체에서 제공하지 않는 보안 기능까지 포함되니 이 가격에 엄청난 든든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.

5-2. 실시간 고객지원

앞에서 Surfshark VPN이 빠른 지원을 제공하는 부분을 말씀드렸는데요. 플랜 결제 후에도 30일 이내 환불이 보장됩니다! 한 번 시도해봤는데, 이 쿨한 업체는 환불에서도 빠르고 확실했습니다.

아무래도 자사 서비스와 안전성에 자신감이 있으니 이런 대응이 가능하겠죠? 우리나라에서는 이렇게 빠르고 편리하게 환불해주는 업체를 본 적이 없는데, 이런 점에서는 역시 해외 기업답네요.

6. 결론

Surfshark VPN은 안전하고 속도도 빠르면서 가성비까지 좋은 VPN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
이번 포스팅에서는 Surfshark VPN만의 보안 기능과 설정 위주로 소개해 드렸는데요. VPN의 접속 속도 관련해서는 <가장 안전하고 속도 빠른 1위 NordVPN(테스트 결과)>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

무제한으로 다양한 기기에서 VPN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, 합리적인 가격으로 VPN과 다양한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에게는 Surfshark VPN 강추합니다!

< 안전하고 속도 빠른 가성비 1위 서프샤크VPN (Surfshark VPN) 리뷰 1편

< 안전하고 속도 빠른 가성비 1위 서프샤크VPN (Surfshark VPN) 리뷰 2편

Related posts

가장 안전하고 속도 빠른 1위 노드VPN (Nord VPN) 리뷰와 사용법 – (2편)

TOP VPN

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해킹을? 스마트폰 해킹 보안 VPN이 필요한 이유

TOP VPN

안전하고 속도 빠른 가성비 1위 서프샤크VPN (Surfshark VPN) 리뷰 – (1편)

TOP VPN

2 comments

노드VPN, 비밀번호 보안 및 1TB 클라우드까지 포함한 컴퓨터 모바일 VPN 추천! – (1편) - TOP VPN 2022년 7월 14일 at 11:43 오전

[…] 안전하고 속도 빠른 가성비 1위 서프샤크VPN (Surfshark… […]

Reply
안전하고 속도 빠른 가성비 1위 서프샤크VPN (Surfshark VPN) 리뷰 - (1편) - TOP VPN 2022년 7월 12일 at 12:05 오후

[…] 안전하고 속도 빠른 가성비 1위 서프샤크VPN (Surfshark… […]

Reply

댓글 남기기

TOP VPN에서 더 알아보기

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.

Continue reading